[KOPLAS 2015 영상] 한양로보틱스, 생산성 향상과 작업효율 높이는 '자동취출로봇' 선보여
한양로보틱스(www.hyrobot.co.kr)는 10일(화)부터 14일(토)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3회 국제 플라스틱・고무산업 전시회(Korea International Plastics & Rubber Show, 이하 KOPLAS 2015)'에 참가해 생산성 향상과 작업효율을 높일 수 있는 '자동취출로봇'을 선보였다.
NEXIA Series, HYBRID Series, VECT Series 등 소형에서부터 중대형 기종에 이르기까지 신 사양을 적용한 이들 기종은 국내시장은 물론 수출시장에서도 호평을 받으며 시장 확대에 탄력을 받고 있다.
사출성형공장의 자동화 시스템 구축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새로운 취출로봇은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개발한 것으로 경쟁력 있는 특징과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다. 한양로보틱스는 국제품질 ISO 9001에 입각한 엄격한 품질관리 규정을 적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탁월한 안정성까지 실현했다. 특히 장시간 사용에도 오랜 내구성을 발휘하는 고강성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뛰어난 정밀성을 달성했다.
한양로보틱스는 독자적인 자본과 기술로 스윙타입 로봇 'TOP Ⅳ 시리즈', 사이드타입 취출 로봇 'SR/SRⅡ 시리즈'를 비롯하여, '특수 전용 취출 로봇'을 생산하고 있다. 또 주변 자동화시스템 장비를 생산, 공급함으로써 사출성형공장의 자동화에 기여하고 있다.